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글로시 |
|---|---|
| · 업종 | 생활/잡화 가구/인테리어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및 브랜딩 |
| · 광고성과 | 평균 ROAS 500% 이상 달성 |
| · 운영전략 |
1. 메타 - 고효율 지면·타겟 집중 운영 18–34세, 쇼핑 관심 타겟, 인스타그램 단일 지면으로 축소 운영하여 예산 효율 극대화 - 소재 테스트 후 집중 운영 영상·슬라이드·컬렉션 등 다양한 포맷 테스트 후 성과 우수 소재 중심으로 확장 - 프로모션 기반 퍼널 운영 초기 1~2주는 잠재+리타겟팅 병행 후, 이후 리타겟팅 중심으로 예산 집중 - 충분한 모수 확보 전략 리타겟팅 기간을 180일로 설정해 저예산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전환 구조 확보 2. 네이버 - 브랜드 검색 이탈 방지 자사명 검색 시 타 입점사 이탈 가능성 → 브랜드 검색광고로 2차 퍼널 안정화 - 키워드 이슈 대응 운영 브랜드 키워드 등록 불가 이슈로 메인 키워드 파워링크를 소액 병행 운영 |
| · 홈페이지 | https://www.everythingisglossy.com/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가구/인테리어
글로시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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