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글로시
상세 내용
· 브랜드명 글로시
· 업종 생활/잡화 가구/인테리어
· 광고유형 검색광고,배너광고
· 광고목적(KPI) ROAS 증대 및 브랜딩
· 광고성과 평균 ROAS 500% 이상 달성
· 운영전략 1. 메타 
- 고효율 지면·타겟 집중 운영 
18–34세, 쇼핑 관심 타겟, 인스타그램 단일 지면으로 축소 운영하여 예산 효율 극대화
- 소재 테스트 후 집중 운영 
영상·슬라이드·컬렉션 등 다양한 포맷 테스트 후 성과 우수 소재 중심으로 확장 
- 프로모션 기반 퍼널 운영 
초기 1~2주는 잠재+리타겟팅 병행 후, 이후 리타겟팅 중심으로 예산 집중 
- 충분한 모수 확보 전략 
리타겟팅 기간을 180일로 설정해 저예산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전환 구조 확보 
2. 네이버 
- 브랜드 검색 이탈 방지 
자사명 검색 시 타 입점사 이탈 가능성 → 브랜드 검색광고로 2차 퍼널 안정화 
- 키워드 이슈 대응 운영 
브랜드 키워드 등록 불가 이슈로 메인 키워드 파워링크를 소액 병행 운영
· 홈페이지 https://www.everythingisglossy.com/
생활/잡화 가구/인테리어
글로시
담당 마케터
박가진 AE

박가진 AE

매출로 증명하는 박가진 마케터입니다.
업무성향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전문업종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전문매체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