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설화수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브랜드 홍보 |
| · 광고성과 | 브랜드쿼리 1.5배 상승 |
| · 운영전략 |
네이버 SA 및 쇼핑, 브랜드 검색광고 운영 2021.07 ~ 2021.121 SA 및 브랜드 검색광고 지속적인 소재 A/B 테스트 및 소재 기획안 제안 키워드 확장을 통한 CPC 단가 절감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설화수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프랜차이즈음식점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