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이니스프리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500% 이상 |
| · 광고성과 | ROAS 300% -> ROAS 370% |
| · 운영전략 |
네이버 SA 및 쇼핑, 브랜드 검색광고 운영 2021.04~2021.11 자사 메인페이지 타이틀 및 상품 링크 구성 변경 제안 및 월별 이벤트 기획 후 제안, 진행 네이버 주요 상품 키워드 유형별 그룹 세분화 및 효율별 메인 T&D 관리 쇼핑 소재 단일 및 세트 구성별 타이틀 및 키워드 확장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이니스프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프랜차이즈음식점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