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이스트소프트 |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
| · 광고유형 | 동영상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알약 제품 내 서비스 홍보(인지도 극대화) |
| · 광고성과 | 목표치 n배수 달성 |
| · 운영전략 |
제품 홍보 목적의 인지도 광고 -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모먼트) 활용. 집행 결과 : 예상 목표치 n 배수 달성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결혼/출산/육아
이스트소프트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프랜차이즈음식점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