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온고리즘 |
|---|---|
| · 업종 | 기타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및 키워드 확장 |
| · 광고성과 | 키워드 확장을 통한 유입수 증대 |
| · 운영전략 |
1. 네이버 검색광고 - 신제품 출시마다 키워드 추출 이후 파워링크 셋팅 - 이후 효율 키워드 쇼핑검색 그룹핑하여 ROAS 극대화 - 제품별로 반응도가 높은 캠페인 집중 운영 2. 네이버 GFA - 반복적인 문구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브랜딩 및 제품 인지도 확보 3. 네이버 애드부스트 - 제품 리뷰수가 많다는 점을 활용하여 애드부스트 추가 셋팅 및 운영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기타 뷰티/미용
온고리즘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유통/수송프랜차이즈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