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시리즈에잇 |
|---|---|
| · 업종 | 생활/잡화 기타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구매 문의 증가 |
| · 광고성과 | 구매 문의 증가 |
| · 운영전략 |
1. SNS 광고 집행 - 소재 직접 기획 및 제작 - 소재 CTR 기준 테스트 이후 효율 소재 추출 - 자사 맞춤 타겟 생성 이후 논타겟과 함께 병행 - 자사 모수 확보를 위한 ADN 추가 집행 및 제안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기타
시리즈에잇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유통/수송프랜차이즈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