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덕소 리버포레 |
|---|---|
| · 업종 | 분양/부동산 기타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문의수 증대 |
| · 광고성과 | 이전 대비 홈페이지 방문자수 증가 및 문의량 증가 |
| · 운영전략 |
1. 구글 GDN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 소재 직접 제작을 통한 맞춤 소재 등록 - 부동산 관련 관심사 타겟과 더불어 키워드, 유튜브 채널 타겟 고도화를 통한 잠재고객 생성 및 타겟 - 광고주와 실 DB량 체크를 통한 광고 논의 - 전환수 추적 및 랜딩페이지 검수 - 광고 셋팅 이후 성과 모니터링 진행 - 월별 광고 논의 및 미디어믹스 제안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분양/부동산 기타
덕소 리버포레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유통/수송프랜차이즈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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