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비바부 스토어 |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디지털/가전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END ROAS 유지 및 상승 |
| · 광고성과 | 기존 ROAS 50% -> 1,300% 달성 |
| · 운영전략 |
- 일반 키워드 / 구매의도 키워드 분리 운영 - 성과가 좋은 검색어는 별도 그룹 분리 후 집중 관리 - 정보 탐색형 / 비교형 / 무관 키워드 지속 제거 - 클릭은 발생하지만 전환 없는 검색어 주기적 제외 처리 - 전환 발생 키워드 -> 입찰가 상향 클릭 대비 전환 없는 키워드 ㄴ 입찰가 하향 또는 중단하여 예산 낭비 구간 최소화 - 전환 발생 상품 위주 노출 강화 - 반응 없는 상품은 예산 축소 또는 제외 - 상품-키워드 매칭 정합성 개선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bibaboo_store |
다른 레퍼런스
-
모비블루
by.최원기AE결혼/출산/육아 디지털/가전 -
비바부 스토어
by.오정현AE결혼/출산/육아 디지털/가전 -
솔라소프트
by.정원준AE게임 -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
by.조현영AE분양/부동산 -
생활/잡화 유통/수송 -
비건리비건
by.이예진AE뷰티/미용
결혼/출산/육아 디지털/가전
비바부 스토어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