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 |
|---|---|
| · 업종 | 분양/부동산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DB문의량 증대 및 DB단가 하락 |
| · 광고성과 | DB단가 하락, DB문의량 증가 |
| · 운영전략 |
1. 타겟 - 초기 경쟁사 및 허수 발생하여 타겟 변경하여 질 좋은 모수만 수집. 2. 소재 - 영상형 소재 및 레퍼런스 전달드려 효율 소재 발굴 완료 3. 결과 - DB단가 하락 및 진성 DB 문의 증가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분양/부동산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