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네이처스플러스 |
|---|---|
| · 업종 |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판매전환 수 증대 및 ROAS 성과 개선 |
| · 광고성과 | 전월대비 72건 전환수 증대 ROAS 800% 개선 |
| · 운영전략 |
<이관전>
<이관후>
- 노출지면 필터링 - 구매전환 발생하는 특정 연령대 (30세+) 집중 노출 - 노출용 상품명 활용 - 쇼핑 상품 부가정보 확장소재 추가 셋팅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naturesplus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네이처스플러스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