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슬림나인 |
|---|---|
| · 업종 | 기타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파워링크 ROAS 600% 쇼검 300% GFA 200% |
| · 광고성과 | 파워링크 ROAS 600% 쇼검 300% GFA 200% |
| · 운영전략 |
1.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소재 기획 및 셋팅 2. 네이버 파워링크 입찰가 조정 - 브랜드 키워드와 매출액 키워드를 추출하여 효율적으로 키워드 관리 - 주단위로 장바구니 전환 키워드 추출하여 순위 조정 - 시즌에 맞춘 파워링크 소재 변경 진행 3. 쇼핑검색 - 저효율 및 불필요한 그룹 전체 OFF - 키워드 혼재 그룹 추가분리하여 효율 개선 - 벌크그룹 생성 4. GFA - 타겟별 세부 소재를 생성하여 맞춤 셋팅 진행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기타
슬림나인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유통/수송프랜차이즈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