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타이24 여행사 |
|---|---|
| · 업종 | 여행/호텔/숙박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문의량 100건 이상 |
| · 광고성과 | 광고비는 줄었으나 네이버 유입량 2배 의상 증가, 기존 문의 0건에서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 |
| · 운영전략 |
1) 네이버 SA - 여행 업종은 검색어 기반 의도가 명확하기에, 입찰가가 높은 메인키워드 대신, 롱테일 키워드를 주기적으로 추가하며 운영함 - 노출 소재에 자사만 가지고 있는 상품에 대한 강점을 삽입하여 경쟁력 확보 2) 모비온 - 네트워크 배너 광고로 자사몰 유입량 늘리는 목적으로 활용 - 시즌에 맞게 상품 배너를 변경하며 운영 함 EX) 8~10월 골프 패키지 여행 3) 블로그 배포 - 여행업은 후기 신뢰도 매우 중요 → ‘실사용 후기·후기 기반 키워드’ 작업이 전환에 직접적 영향을 주기에 - 실제 후기 기반 내용 및 블로그 제목에 메인 키워드를 삽입하여 배포 진행 |
| · 홈페이지 | https://www.thai24.kr/ |
다른 레퍼런스
여행/호텔/숙박
타이24 여행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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