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더플레오 홀세일 |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수 증대 |
| · 광고성과 | 전환율 0.5% -> 1.0% 후반대로 상승 |
| · 운영전략 |
1. 이불 업종은 계절별로 주력 상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시즌에 맞춰 메인 상품과 키워드 그룹을 교체하며 운영 2. 여름엔 냉감이불 중심으로, 겨울엔 극세사·구스 등 보온 제품으로 전환 광고 문구와 랜딩도 함께 수정 3. 또한, 시즌 전환 시점에는 테스트 예산을 별도로 분배해 신규 키워드 소재 성과 측정 4. 이에 따른 성과가 좋은 그룹 위주로 예산을 재집행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chimgu |
다른 레퍼런스
가구/인테리어
더플레오 홀세일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