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맘스콜라보 |
|---|---|
| · 업종 | 생활/잡화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스마트스토어 유입 및 전환수 증대 |
| · 광고성과 | ROAS 200%, 스마트스토어 트래픽 1000%이상 증가 |
| · 운영전략 |
집행내용> 1. 네이버 파워링크를 통한 브랜딩 2.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통한 전환수 증대 3. GFA를 통한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 개선 포인트> 1. 쇼핑검색광고가 SS시즌에서 FW시즌 상품으로 교체됨에 따라, 객단가가 상승하여 ROAS가 떨어지는 현상 발생 > 객단가 상승을 위해, 1+1, 할인율 소재 강조, 상대적으로 객단가가 싼 제품군 집중운영(니트, 팬츠) > 골프웨어 제품군 별도로 그룹핑하여, ROAS 개선 2. GFA의 카탈로그 캠페인 집행으로 확보한 타겟 모수(방문, 찜, 구매완료 등)를 리타겟팅 캠페인에 활용하여 집행 상대적으로 전환이 잘나오지않는 객단가 비싼 제품군은 쇼핑검색광고 그룹단에서 OFF하고 GFA전환 캠페인으로 별도로 운영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le_collabo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맘스콜라보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디지털/가전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유통/수송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기타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