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비럭스 |
|---|---|
| · 업종 | 디지털/가전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증대 |
| · 광고성과 | ROAS 500% 달성 및 전환수 증대 |
| · 운영전략 |
뷰티 기기 미용 전문 판매업체 비럭스 신규 런칭으로 인해 높은 가격 단가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어느정도 확보하면서 전환 증대하는 것을 목표로하여 광고 집행 메타에서 트래픽 캠페인과 판매 캠페인 병행하여 트래픽과 전환 모두 확보하였고 판매 캠페인의 예산을 더 비중하여서 전환 확보를 우선시로 광고 집행 트래픽에서는 클릭률, CPC, 빈도를 기준으로 하여 성과를 측정 판매캠페인에서는 전환율, ROAS, 전환당 비용을 기준으로 성과 측정 설립된 기준보다 낮은 세트는 바로 OFF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beluxofficial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