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비럭스
상세 내용
· 브랜드명 비럭스
· 업종 디지털/가전
· 광고유형 SNS광고
· 광고목적(KPI) 전환증대
· 광고성과 ROAS 500% 달성 및 전환수 증대
· 운영전략 뷰티 기기 미용 전문 판매업체 비럭스
신규 런칭으로 인해 높은 가격 단가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어느정도 확보하면서 전환 증대하는 것을 목표로하여 광고 집행
메타에서 트래픽 캠페인과 판매 캠페인 병행하여 트래픽과 전환 모두 확보하였고 판매 캠페인의 예산을 더 비중하여서 전환 확보를 우선시로 광고 집행
트래픽에서는 클릭률, CPC, 빈도를 기준으로 하여 성과를 측정 판매캠페인에서는 전환율, ROAS, 전환당 비용을 기준으로 성과 측정
설립된 기준보다 낮은 세트는 바로 OFF 
·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beluxofficial
디지털/가전
비럭스
담당 마케터
최원기 AE

최원기 AE

데이터 분석 기반 맞춤형 솔루션 제공
업무성향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
전문업종 스포츠/레져
전문매체 네이버구글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