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두꺼비옷장 |
|---|---|
| · 업종 | 생활/잡화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600% 이상 |
| · 광고성과 | ROAS 805% 초과달성 |
| · 운영전략 |
<이관 전> 1. ROAS 300-400%로 특별한 성과 개선없이 유지만 되고 있던 상황 2. 신규 매체에 대한 니즈와 정기적인 대면 미팅 요청 3. 광고 영역 이외에 다양한 방면에서 모니터링하며 피드백이 가능한 마케터요청 <이관 후> 1. 구글 스프레드 시트로 어떤 캠페인에 어떤 셋팅을 수정하였는지 기록하여 광고주와 AMPM 양사간 팔로우업 할 수 있도록함 2. GFA 카탈로그와 애드부스트 캠페인을 통한 검색광고/배너매체 다매체 활용 3. 동일한 아디다스 상품이더라도 자사만의 경쟁 포인트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피드백 전달 4. 패션업종 특성상 시즌성 이슈가 크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찾아뵙고 대면 미팅진행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mscshop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두꺼비옷장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