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해플리 |
|---|---|
| · 업종 |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브랜드 인지도 증가 |
| · 광고성과 | 검색량 상승 및 구매 전환발생 |
| · 운영전략 |
<집행 전> 1. 신규 런칭한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 및 검색량이 낮은 상황2.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한 니즈 有 <집행 후> 1. 신제품 검색광고 및 브랜드검색광고 집행 2. 상품별 캠페인 신규 셋팅 후 어떤 키워드에서 전환 발생하는지 모니터링 3. 전환 발생 키워드 확인 후 퍼포먼스 증대를 위해 광고 집행중 |
| · 홈페이지 | https://haply.co.kr/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해플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