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이나트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목표 ROAS 달성 및 전환수 증대 |
| · 광고성과 | ROAS 50% 이상 증대 및 성과 안정화 |
| · 운영전략 |
1. 파워링크: 브랜드 키워드 중심으로 캠페인 세팅, 한정된 예산 내 집중 운영 2. 쇼핑검색: - 제품별 광고 그룹 분리, 주력 제품 집중 관리 - 소재 변경 및 테스트로 성과 우수 소재 발굴 - 전환 키워드 기반 노출명 세팅, 유사 키워드 테스트로 검색어 확장 |
| · 홈페이지 | https://inatperfume.com/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이나트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