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주얼리) 드바스크 |
|---|---|
| · 업종 | 생활/잡화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증가 |
| · 광고성과 | 동일 기간 집행, 이관 전 평균 ROAS 294% → 이관 후 평균 ROAS 368% |
| · 운영전략 |
성별,시간대,매체 필터링을 타이트하게 진행하여 주 전환이 나는 방향에서 효율적으로 광고가 돌아갈 수 있도록 조치 또한, 기존 경험에서 알고 있는 주얼리 특성의 타겟을 활용하여 구매 전환율을 2.5배 이상 증가 광고주에게 매달 월 보고서 전달하여 추후 방향성에 대한 적극적인 제시 및 원활한 소통 진행 |
| · 홈페이지 | https://debassqq.com/index.html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주얼리) 드바스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유통/수송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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