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서울리뷰오브북스 |
---|---|
· 업종 | 인쇄/출판/사무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트래픽 증가 및 구매 전환 |
· 광고성과 | CTR 417% 개선 |
· 운영전략 |
1,. 광고 그룹 재정비 * 기존에는 모든 키워드가 하나의 광고 그룹에 혼합되어 효율적인 운영이 어려운 상태였음. * 이후 도서 종류별로 그룹핑 재구성하여 키워드와 소재의 연관성을 높임. 2. 핵심 키워드 재선정 및 확장소재 세팅 * 검색량이 적거나 의미 없는 키워드 제거, 실젝 검색 수요가 높은 키워드 중심으로 재세팅 * 각 그룹별로 키워드에 맞는 확장소재를 세팅하여 CTR 향상 3. 소재 문구 및 랜딩페이지 개선 * 광고 클릭 후 이탈률을 낮추기 위해 도서 내용/특징 중심의 문구로 소재 수정 * 광고 효율 향상을 위해 랜딩페이지 구성에 대한 개선 의견을 지속적으로 피드백 전달 4. 성과 * 기존 대비 노출 수는 줄어들었지만 클릭 수가 2배 이상 증가하며 CTR 417% 증가하였습니다.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seoulreviewofbooks2 |
다른 레퍼런스
인쇄/출판/사무
서울리뷰오브북스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