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에스네이처 |
---|---|
· 업종 | 기타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올리브영 유입 증대 |
· 광고성과 | 올리브영 유입 증대 |
· 운영전략 |
애스네이처의 경우 핑크다이어리, 네이트온, 토스 등 주요 플랫폼 배너를 통한 올리브영 온라인몰 유입 증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핑크다이어리는 올리브영 전용 유입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타깃 여성층에게 직접 도달했고, 맞춤형 배너 노출과 이벤트 연동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향상시켰습니다. 네이트온 및 토스 배너 병행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유입 규모를 동시에 확대했습니다.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기타
에스네이처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생활/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구글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