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링커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350% |
· 광고성과 | ROAS 730% |
· 운영전략 |
※ 운영전략 1) 디바이스 분류 2) 전환이 발생하지 않았던 파워링크 키워드 입찰가 조정 3) 쇼핑검색 소재명 구분하여 자사명/자사명 제외 그룹핑 4) GFA 제안 후 집행 5) 건기식 업종 쇼핑검색 입찰가가 과열되면서, 새로운 효율키워드 발굴중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linkerglobal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링커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꽃/이벤트디지털/가전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유통/수송인터넷/통신자동차음식점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