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hoo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결혼/출산/육아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바이럴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볼륨 증대 |
· 광고성과 | ROAS 800%대 성과 유지 및 전환율 상승 |
· 운영전략 |
1.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 검색어 별로 그룹 분리하여 운영 2. 실시간 입찰가 조정으로 효율 극대화 3. 네이버 맘카페 바이럴 침투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 유도 4. 파워링크 유사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통한 전환 키워드 발굴 |
· 홈페이지 | https://brand.naver.com/hoo-official |
다른 레퍼런스
가구/인테리어 결혼/출산/육아
hoo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컨텐츠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식품/음료생활/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