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살림의기술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매출 증대 및 네이버 검색광고 안정화 |
· 광고성과 | 네이버 검색광고 ROAS 1000% 달성 |
· 운영전략 |
업종: 생활용품 업종 KPI: 네이버 검색광고의 안정화 운영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이관전: 제외검색어, 키워드, 그룹 분리 등 미흡 이관후: 키워드 발굴과 광고 그룹 분리로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 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 통합 ROAS 1000% 달성 이전엔 집행하지 않았던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 ROAS 500% 달성 매출 증대 및 네이버 검색광고 안정화 진행중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ecowin |
다른 레퍼런스
결혼/출산/육아
살림의기술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