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문밖동아리 |
|---|---|
| · 업종 | 스포츠/레져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500% |
| · 광고성과 | ROAS 1,180% 초과 달성 |
| · 운영전략 |
1. 업종 : 야외 텐트용품 렌탈업종 2. 계절 날씨에 따라 월별 광고 성과 및 예산의 편차가 큰 이슈 有 3. 운영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4. 이관전 : 프리미엄 로그분석 미설치로 정확한 광고 운영성과 파악 어려움 5. 이관후 : 렌탈 용품에 따른 키워드 및 광고그룹 분리로 ROAS 1,180% 달성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todak2089 |
다른 레퍼런스
스포츠/레져
문밖동아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