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레시피뱅크 |
|---|---|
| · 업종 |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300% , DB문의량 개선 |
| · 광고성과 | ROAS 342% 초과달성, DB문의 수 증가 |
| · 운영전략 |
단순한 상품 구매 전환 뿐만 아니라 창업 컨설팅도 겸하는 업체로 DB전환과 ROAS 모두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하는 상황 <이관전> 클릭률 : 0.6% 전환율 : 3.75% ROAS 218% <이관후> 클릭률 : 0.8% 전환율 : 6.1% ROAS 342% |
| · 홈페이지 | https://www.recipebank.kr/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레시피뱅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