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레시피뱅크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300% , DB문의량 개선 |
· 광고성과 | ROAS 342% 초과달성, DB문의 수 증가 |
· 운영전략 |
단순한 상품 구매 전환 뿐만 아니라 창업 컨설팅도 겸하는 업체로 DB전환과 ROAS 모두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하는 상황 <이관전> 클릭률 : 0.6% 전환율 : 3.75% ROAS 218% <이관후> 클릭률 : 0.8% 전환율 : 6.1% ROAS 342% |
· 홈페이지 | https://www.recipebank.kr/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레시피뱅크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