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웅진 휴캄 |
---|---|
· 업종 | 기타 뷰티/미용 다이어트/건강 생활/잡화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브랜딩 및 구매 전환류 증대 |
· 광고성과 | 메타 광고 운영중 |
· 운영전략 |
1. 메타 광고를 통한 자사 제품 구매전환 볼륨 증대 2. 메타 광고를 통한 자사 브랜딩 및 인지도 상승 |
· 홈페이지 | https://www.huecalm.com/ |
다른 레퍼런스
기타 뷰티/미용 다이어트/건강 생활/잡화 프랜차이즈
웅진 휴캄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뷰티/미용식품/음료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