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한국중소기업진흥원 |
---|---|
· 업종 | 금융/대출/보험 비즈니스/전문서비스 |
· 광고유형 | 바이럴광고,SNS광고,기타광고 |
· 광고목적(KPI) | 경영 컨설턴트 구인 및 DB 증대 목적 |
· 광고성과 | DB당 단가 4,000원 초반대 달성 및 유효 DB 확보 |
· 운영전략 |
[집행 전] - 최소 예산으로 집행을 원하셨으며, 주말에는 광고를 원치 않으셔서 데이터 모수가 어려웠던 상황 - B2B 업종인 브랜드 홈페이지와 달리 해당 브랜드에 구인이 필요했기 때문에 랜딩 페이지가 없었음 [집행 과정] - 구인 목적의 원 사이트를 기획 및 제작 - 트렌디하고 후킹성 있는 소재를 만들어 리드폼 & 웹사이트 유도 캠페인 진행 - 지역 기반 광고 매체인 당근으로 확장시켜 DB 유입 기대 [집행 결과] - 당근 일 평균 DB 8-10건 + 메타 DB당 단가 4,100원 달성 - 예산 증액 후 주말 사이 DB 5-60건 유입 (일 예산 4-5만원)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금융/대출/보험 비즈니스/전문서비스
한국중소기업진흥원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터넷/통신자동차음식점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