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엠금융서비스 |
---|---|
· 업종 | 금융/대출/보험 |
· 광고유형 | SNS광고,바이럴광고 |
· 광고목적(KPI) | 보험 부업 플랫폼 'Allda'를 통한, 신규 보험설계사 유입 |
· 광고성과 | DB 312명 유입, DB단가 20,647원 달성 |
· 운영전략 |
캠페인 개요> 미디어 믹스 마케팅 전략 -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 진행 - 네이버 바이럴(블로그 기자단 배포 & 블로그 최적화 작업) 1. 메타 - 캠페인 관리: 메타폼제작을 통한, 직접적인 고객 DB확보 및 유입을 위해 잠재고객 캠페인 집행 / 데이터 추이에 따른 메타폼 UI 수정으로 유입 성과 개선 - 소재관리: 메타 타겟팅에 따른, 소재 제작 및 A/B테스트 > 히어로소재 발굴 / 히어로 소재로 최대 147명 유입 - 게재지면 관리: 특정지면 집중운영 및 제외하여 예산 절감, 유입 극대화 - 기타: 광고 세트별 CRM개선, 전환당 비용 감소, 유입수 극대화, 잠재고객Data 자동화연동작업 등 > 성과: DB 312명 유입, DB 단가 20,647원 달성 2. 바이럴 - 신규 플랫폼에 대한 브랜딩 및 메타광고로 검색 시 노출되는 게재 지면 선점 - 블로그 하단 랜딩페이지 제작 및 추가 유입 발굴 |
· 홈페이지 | https://www.allda.pro/ |
다른 레퍼런스
-
로라클래시
by.정현아AE생활/잡화 -
논타입 NONTYPE
by.이다예AE생활/잡화 -
엠금융서비스
by.김주현AE금융/대출/보험 -
팜스빌
by.전지솔AE식품/음료 -
샌더스
by.최원기AE디지털/가전 결혼/출산/육아 -
휴머뉴트리
by.이정택AE다이어트/건강 뷰티/미용 식품/음료
엠금융서비스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디지털/가전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유통/수송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