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클라우드인호텔 |
---|---|
· 업종 | 여행/호텔/숙박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문의량 증대 |
· 광고성과 | 광고 게재 이후 문의량 3배 증대 |
· 운영전략 |
1. 캠페인 구조 설계
2. 타겟팅 전략
3. 광고 소재 최적화
4. 랜딩페이지 최적화
5. 운영 효율화
|
· 홈페이지 | https://cloudinhotel.wywh.co.kr/content.html?home_no=643&menu_no=16630 |
다른 레퍼런스
-
샌더스
by.최원기AE디지털/가전 결혼/출산/육아 -
휴머뉴트리
by.이정택AE다이어트/건강 뷰티/미용 식품/음료 -
비클로젯
by.이정택AE반려동물 의류/패션잡화 -
퍼펙트파츠
by.송선영AE자동차 -
클라우드인호텔
by.이정택AE여행/호텔/숙박 -
피자나라치킨공주
by.송선영AE프랜차이즈
클라우드인호텔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