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포뮬라인 |
---|---|
· 업종 | 뷰티/미용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
· 광고성과 | 집행 성과는 7일간 ROAS 500% 이상 달성, 클릭률 또한 평균 대비 높은 수준 유지 중으로 긍정적인 지표 |
· 운영전략 |
메타 전환 캠페인을 활용하여 소재 A/B 테스트 진행 성과 확인 -> 성과가 높은 소재 중심으로 예산 재분배 및 추가 변형 소재 제작, 성과가 낮은 소재는 조기 중단하여 효율적인 예산 운영 진행 예정 |
· 홈페이지 | https://formula-in.com/ |
다른 레퍼런스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
포뮬라인
by.오정현AE뷰티/미용 식품/음료 -
우디브
by.김지원AE뷰티/미용 -
미성뉴트리션
by.최원기AE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
뷰티/미용 식품/음료
포뮬라인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