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미성뉴트리션 |
---|---|
· 업종 | 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자사 제품 전환 증대 |
· 광고성과 | 전환수 증대 및 ROAS 향상 |
· 운영전략 |
기존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의미없는 노출만 진행하고 있었던 상황에서 MO/PC 분리 비효율 노출지면 제외 벌크 그룹 생성 및 키워드 관리 등을 통해 전체적인 광고 성과 개선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
포뮬라인
by.오정현AE뷰티/미용 식품/음료 -
우디브
by.김지원AE뷰티/미용 -
미성뉴트리션
by.최원기AE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