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스킨메드 |
---|---|
· 업종 | 뷰티/미용 기타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모바일광고 |
· 광고목적(KPI) | DA 매체 내 ROAS 증대 |
· 광고성과 | DA 매체 내 ROAS 증대 성공 및 자체 쿼리량 증가 |
· 운영전략 |
1. 네이버 검색광고 셋팅 및 전환 키워드 관리 2. 메타 셋팅 및 자사 맞춤 효율 캠페인 최적화 관리 3. 효율 소재 추출 후 베리에이션 제안 및 진행 4. 구글애즈 영상 광고 위주로 노출 극대화 전략 5. 메타광고의 경우 페이지 추가 생성하여 매출 극대화 유도 6. 홈쇼핑을 자주 진행하는 자사 특성상 홈쇼핑모아 앱광고 진행 (푸쉬 및 알림) 7. 홈쇼핑 진행 이전 카카오 알림톡 발송 광고 추가 집행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