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아르 |
---|---|
· 업종 | 생활/잡화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333% (ACOS 30%) |
· 광고성과 | 목표치 달성 |
· 운영전략 |
기존 ROAS 7%, 인지도 미비 * 메타 + 바이럴 등으로 인지도 확장 * 스마트스토어 상품 SEO 로직 설계 > 오가닉 메인 키워드 최고 4위 * 네이버 검색광고 위주 집행 현 목표치 지속달성 |
· 홈페이지 | https://argee.kr/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아르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교육/학원/취업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음식점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인스타그램바이럴틱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