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올더피세스
상세 내용
· 브랜드명 올더피세스
· 업종 식품/음료
· 광고유형 SNS광고
· 광고목적(KPI) ROAS 상승
· 광고성과 ROAS 190%->217%
· 운영전략
1. 메타 
- 소재 A/B 테스트 집중 운영 (최소 5개 이상, 최대 10개 이상 등록)
= 소재별 클릭률·전환율 중심으로 성과 비교 후, 고효율 소재 선별 운영

- 어드밴티지+ 타겟팅 활용해 자동 최적화 진행
- 주요 전환 고객 기반 맞춤 타겟 추가 병행 검토

- 테스트 초기엔 어드밴티지+ 예산 사용
- 성과 확인 후 고효율 소재 중심으로 예산 집중 배분
- 신규 소재 주기적 추가 테스트로 지속 성과 개선
· 홈페이지 https://piecesmall.com/
식품/음료
올더피세스
담당 마케터
오정현 AE

오정현 AE

변화를 이끄는 마케팅 파워
업무성향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
전문업종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
전문매체 네이버카카오인스타그램바이럴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