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올더피세스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상승 |
· 광고성과 | ROAS 190%->217% |
· 운영전략 |
1. 메타 - 소재 A/B 테스트 집중 운영 (최소 5개 이상, 최대 10개 이상 등록) = 소재별 클릭률·전환율 중심으로 성과 비교 후, 고효율 소재 선별 운영 - 어드밴티지+ 타겟팅 활용해 자동 최적화 진행 - 주요 전환 고객 기반 맞춤 타겟 추가 병행 검토 - 테스트 초기엔 어드밴티지+ 예산 사용 - 성과 확인 후 고효율 소재 중심으로 예산 집중 배분 - 신규 소재 주기적 추가 테스트로 지속 성과 개선 |
· 홈페이지 | https://piecesmall.com/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올더피세스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