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그란츠리버파크 |
|---|---|
| · 업종 | 분양/부동산 기타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분양 문의량 증대 |
| · 광고성과 | 이전 광고 효율 대비 문의량 증가 |
| · 운영전략 |
1. 구글 GDN - 소구점 추출 후 소재 직접 제작 (리사이징 포함) - 잠재고객 활용하여 상세 타겟팅 진행 - 지속적으로 잠재고객 업데이트 하면서 효율에 따라 타겟 변경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분양/부동산 기타
그란츠리버파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유통/수송프랜차이즈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