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슬로우 펫 |
---|---|
· 업종 | 반려동물 기타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문의량 증대 |
· 광고성과 | 월 문의량 2배 증가, DB단가 40%감소 |
· 운영전략 |
1. 메인/서브 키워드 분류 작업 진행 ㄴ 업종 특성상 입찰가의가 높기 때문에 메인키워드 외에 서브키워드 및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집중 운영 ㄴ 메인/서브 키워드 노출량과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용 예산 편성 및 시간대변 분류 운영 2. 광고 소재 문구 A/B테스트 진행 ㄴ 자사의 강점과 키워드별로 소구할 수 있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각 그룹별 소재를 달리 설정하여 A/B테스트 진행 ㄴ 성과가 좋은 소재에 집중 및 유지 3. 지역키워드 활용 ㄴ 전국적으로 문의량에 따라 지역 키워드 활성화 작업 및 추가 작업 진행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반려동물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