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블루망고투어 |
---|---|
· 업종 | 여행/호텔/숙박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DB 증대 및 DB 단가 개선 |
· 광고성과 | DB 증대 및 DB 단가 개선과 유입증대 |
· 운영전략 |
검색광고 관리와 상품 등록을 통한 자연유입 확보 → 문의량 증대 키워드별 입찰 일별확인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여행/호텔/숙박
블루망고투어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