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사라푸드몰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매출볼륨 확대 및 유입증가 |
· 광고성과 | 자사 매출량 200% 증가 |
· 운영전략 |
- 네이버 키워드 확장 -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 홈페이지 내 피드백 및 개선 사항 컨설팅 - 타겟 및 재 그룹핑 작업 - 리타겟팅 GFA 캠페인 진행하여 이탈고객 재유입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sgfoodnet?NaPm=ct%3Dma3n2bp3%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3907dcbf7d7fd2cec9c26f05b7aa16b636f2001a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사라푸드몰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디지털/가전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