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아침몰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자사몰 매출 증대 및 일반키워드를 통한 매출 증대 |
· 광고성과 | 메인키워드 닭가슴살 평균 CPC 1400원대 유지 |
· 운영전략 |
평균CPC는 꾸준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광고비 대비 이관 전에 비해 전환수도 124% 증가 일치검색어로 자사명/자사명+닭가슴살 설정 전환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의 경우, 순위를 높게 설정 + 신규 일반키워드 그룹핑 추가 ROAS 전달대비 48.40% 증가 4월 : 5,804.47%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아침몰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