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서울센트럴메디케어의원
상세 내용
· 브랜드명 서울센트럴메디케어의원
· 업종 병원/의약
· 광고유형 검색광고
· 광고목적(KPI) 개인 DB문의량 확보
· 광고성과 10월~12월 DB단가 65% 하락, 전환수 300% 증가
· 운영전략

<홈페이지>

■ 광고 성과 측정 불가

→ 홈페이지 내 네이버 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 / 구글GA4 스크립트 설치 

→ 전환성과 측정 완료


<네이버 파워링크>

■ 연말, 연초 시즌 특성상 증가하는 건강검진의 특성상 키워드 순위 상승을 통한 예약문의량 증가

■ 검진, 진료 특성상 위치를 고려한 지역 키워드를 활용한 키워드 세팅

■ 지역 분리를 통한 광고비 누수 예방

■ 건강검진 뿐 아니라 가능한 진료항목을 위한 추가 캠페인 운영


<네이버 브랜드검색>

■ 브랜드검색 : 충성고객 이탈 방지를 위한 브랜드키워드 추가 세팅



· 홈페이지 https://www.healthscm.co.kr/
병원/의약
서울센트럴메디케어의원
담당 마케터
김상수 AE

김상수 AE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업무성향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전문매체 네이버인스타그램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