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서울센트럴메디케어의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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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병원/의약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개인 DB문의량 확보 |
· 광고성과 | 10월~12월 DB단가 65% 하락, 전환수 300% 증가 |
· 운영전략 |
<홈페이지> ■ 광고 성과 측정 불가 → 홈페이지 내 네이버 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 / 구글GA4 스크립트 설치 → 전환성과 측정 완료 <네이버 파워링크> ■ 연말, 연초 시즌 특성상 증가하는 건강검진의 특성상 키워드 순위 상승을 통한 예약문의량 증가 ■ 검진, 진료 특성상 위치를 고려한 지역 키워드를 활용한 키워드 세팅 ■ 지역 분리를 통한 광고비 누수 예방 ■ 건강검진 뿐 아니라 가능한 진료항목을 위한 추가 캠페인 운영 <네이버 브랜드검색> ■ 브랜드검색 : 충성고객 이탈 방지를 위한 브랜드키워드 추가 세팅 |
· 홈페이지 | https://www.healthsc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