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새로이벤트 |
---|---|
· 업종 | 꽃/이벤트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
· 광고성과 | ROAS 50% 상승 |
· 운영전략 |
네이버 SA - 쇼핑검색 전환 키워드 및 전환 상품 발굴에 따른 세팅 수정 - 매월 프로모션에 따른 세팅 분리 및 캠페인 분리 운영 -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세팅 관리를 통해 ROAS 및 전환율 증대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saeroevent |
다른 레퍼런스
꽃/이벤트
새로이벤트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교육/학원/취업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생활/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