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JONR |
---|---|
· 업종 | 디지털/가전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유입 및 ROAS 증대 |
· 광고성과 | 유입 및 ROAS 증대 |
· 운영전략 |
가전업종 판매 글로벌 브랜드 - 한국시장 진입을 통한 성장 기대 - 기존 해당 업종 데이터 참고를 통한 효율적인 검색광고 세팅 및 프로모션 진행 - META 광고 역시 기존 해당 업종의 데이터 참고하여 세팅 - 각 채널별 이벤트에 맞춘 프로모션 소재 및 예산 편성 ( 알리, 네이버 ) 초기 진행임에도 꾸준한 제품 판매 및 성장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디지털/가전
JONR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