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더로하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의류/패션잡화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및 구매전환 매출액 증가 |
· 광고성과 | ROAS 709% 달성 |
· 운영전략 |
- 트래픽 단일 캠페인으로만 운영하였던 이력 有, 전환캠페인 신규 제안 - 집행중인 메타 매체 이외에 추가 매체 제안 - 메타 소재 문구 AB 테스트 진행 - 동영상소재 1:1, 6:16 비율에따른 AB테스트 진행 - 고성과 소재에 예산 가중과 비효율 소재 OFF 진행 - 구매전환 데이터 바탕으로 핵심 코어타겟 연령과 성별에 따른 타겟팅 |
· 홈페이지 | https://theloha.co.kr/ |
다른 레퍼런스
결혼/출산/육아 의류/패션잡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