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토토이즈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
· 광고성과 | 전환율 1% 증가, ROAS 100% 증가 |
· 운영전략 |
네이버 SA - 파워링크 키워드 발굴 및 노출 위치에 따른 성과 분석 - BtoB 소재 활용을 통한 대량 구입 증대 -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세팅 관리를 통해 ROAS 및 전환율 증대 |
· 홈페이지 | https://www.totoyz.com/ |
다른 레퍼런스
-
에귤타르트
by.김지훈AE식품/음료 -
기대만족
by.김태준AE프랜차이즈 음식점 -
크리
by.박사랑AE어플리케이션 -
자하람간장게장
by.박준수AE식품/음료 음식점 기타 -
뮤트온
by.조준석AE생활/잡화 쇼핑몰 기타 -
쿨립
by.조준석AE생활/잡화 쇼핑몰 기타
토토이즈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교육/학원/취업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생활/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