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닥터505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
| · 광고성과 | ROAS 143% -> 324% |
| · 운영전략 |
메타 배너 소재 제작하여 운영 타겟별로 나누어서 캠페인 분리 운영 트래픽/전환 나누어서 캠페인 분리 운영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비바부 스토어
by.오정현AE결혼/출산/육아 디지털/가전 -
솔라소프트
by.정원준AE게임 -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
by.조현영AE분양/부동산 -
생활/잡화 유통/수송 -
비건리비건
by.이예진AE뷰티/미용 -
네이처스플러스
by.이예진AE식품/음료
뷰티/미용
닥터505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
| 전문업종 | 뷰티/미용생활/잡화프랜차이즈음식점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