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카페인중독 |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브랜드 검색량 증가 및 DB단가 하락 |
| · 광고성과 | 평균 DB단가 하락 |
| · 운영전략 |
배달 카페를 메인으로 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업종 - 캠페인 단위에서 신규 타겟 전환 / 리타겟 전환 / 도달 캠페인 운영을 통해 각 캠페인이 다른 목적으로 운영되게 수립 - 광고 세트 단위에서 인구통계적 특징, 관심사, 픽셀기반 타겟팅 등 여러 광고 세트 테스트를 통해 주 단위 최적화 진행 - 배달 카페가 메인이지만 여러 소구 파악을 위해 매출, 프로모션, 매장 평 수 등 다양한 소재로 테스트 진행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카페인중독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