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카페인중독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브랜드 검색량 증가 및 DB단가 하락 |
· 광고성과 | 평균 DB단가 하락 |
· 운영전략 |
배달 카페를 메인으로 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업종 - 캠페인 단위에서 신규 타겟 전환 / 리타겟 전환 / 도달 캠페인 운영을 통해 각 캠페인이 다른 목적으로 운영되게 수립 - 광고 세트 단위에서 인구통계적 특징, 관심사, 픽셀기반 타겟팅 등 여러 광고 세트 테스트를 통해 주 단위 최적화 진행 - 배달 카페가 메인이지만 여러 소구 파악을 위해 매출, 프로모션, 매장 평 수 등 다양한 소재로 테스트 진행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카페인중독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