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담산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브랜딩 및 DB수집 |
· 광고성과 | 브랜드 검색량 증가 및 DB단가 하락 |
· 운영전략 |
창업 프랜차이즈 DB 수집 광고 집행 - 연령, 소구별 그루핑 및 타겟팅을 통해 양질의 DB 확보 - 주단위 A/B 테스트를 통해 효율 파악 및 소재 변경 - 지역 및 상권별 소구 파악을 통해 DB수 증가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담산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