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담산 |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브랜딩 및 DB수집 |
| · 광고성과 | 브랜드 검색량 증가 및 DB단가 하락 |
| · 운영전략 |
창업 프랜차이즈 DB 수집 광고 집행 - 연령, 소구별 그루핑 및 타겟팅을 통해 양질의 DB 확보 - 주단위 A/B 테스트를 통해 효율 파악 및 소재 변경 - 지역 및 상권별 소구 파악을 통해 DB수 증가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담산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