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책나무 |
---|---|
· 업종 | 공공기관/공기업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지점 별 개설 문의 DB단가 개선, 유입 최대화 |
· 광고성과 | 유입 단가 620원, DB당 단가 15% 개선 |
· 운영전략 |
트래픽/전환/잠재고객 캠페인 병행 운영 각 캠페인 별 소재 최대 4개까지 AB테스트, 최적 효율 소재 발굴 및 집중 운영 집행 전(22년 10월) 검색량 5,800 3월 자사 검색량 12,890 달성 |
· 홈페이지 | http://www.booktreei.com/ |
다른 레퍼런스
공공기관/공기업
책나무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게임교육/학원/취업주식/증권디지털/가전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쇼핑몰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앱틱톡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