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슬로우래빗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구매단가 20,000원 |
· 광고성과 | 구매단가 15,000원 달성 |
· 운영전략 |
SNS -ABO (Adset Budget Optimazation) -다양한 노출 방식으로 광고 효율 최적화 -상세타게팅 -광고 효율에 따른 예산 분배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슬로우래빗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